스즈미야 하루히 짱의 우울: 코이즈미 이츠키의 발언에 의하면, 호스트는 미소만으로 여자를 보낼 수 있어야 된댄다.
사실 제가 거지가 많이 됐었어요. 정말 남은 거 하나 없는 그런 수준으로요. 그때마다 저를 받아준 곳이 화류계예요.
그러면서 과거에는 연령대가 높은 여성 손님들이 많이 왔지만 최근에는 젊은 여성들도 간혹 아빠방을 찾는다고 했다.
기본적으로 즐겁게 마시며 놀기 위해 이용한다지만 호스트가 자신의 영업, 매상을 높이기 위해 지명 후 득달같이 번호 교환 후 매일 영업 시간이 되면 만나러(마시러) 나오라며 전화, 문자나 비싼 술을 사달라는 아양은 기본이고 손님을 폭행(!
명예훼손, 개인정보유출, 욕설 등 법률에 위반되는 댓글은 관계 법령에 의거 민형사상 처벌을 받을 수 있으니 이용에 주의를 부탁 드립니다.
일본 만화 오란고교 호스트부 애니판 이름과 드라마판 국내명이 따로 놀게 된 원인이, 위에 거론되었듯이 한국의 호스트바에 대한 인식이 박혀 있기 때문이라고 한다.
정보 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및 청소년 보호법의 규정에 의하여
그러나 이런 방법을 사용했을 때 손님이 호스트의 술을 마시겠다는 상황이 생긴다면, 그때의 대응에 대해서는 먼저 분명히 생각해 두어야만 한다.
은혼: 호스트바 타카마가하라가 나오며, 카부키쵸의 넘버원 호스트인 혼죠 쿄시로와 전 호스트인 하치로를 비롯한 호스트들이 주인공들의 아군으로 등장한다.
혹자는 누군가를 두고 ‘저 사람은 왜 저렇게 살아?’라며 쉽게 손가락질하기도 하는데, 타인의 인생을 온전히 들여다보지 않고 하는 발언은 꽤 오만한 발상일 수 있다.
그렇지만 일반 회사원이나 가정주부, 여자 대학생 같은 일반 여성들도 많다.
이에따라 호스트들도 비주얼계같은 화려한 헤어스타일로 호빠랭킹 주목을 끌어오는 방식으로 유행에 편승하였고, 그 결과 오늘과 같은 모습이 된것이다.
게다가 성매매 단속은 부녀자를 대상으로 이뤄지므로, 아예 일반음식점(술집)의 형태로 등록해놓고 룸을 만들어놓고 이런 영업을 하는 곳도 많다. 사실 호스트바보다는 일본의 우리센에 가까운 곳이다.
그리고 어제 하루 일을 해본 결과 호스트바라는 단어가 가진 이미지에 비해서 완전 더럽게 놀지는 않더라고요. 그냥 뭐 스킨십을 하는 사람도 있는 반면,그냥 같이 남자랑 이야기 하면서 술을 마시러 오는 사람들도 있었고,다양한 사람들이 많이 오기는 했지만 막 옷을 벗어라,더러운 술을 타서 이거를 먹어라.